Learning Korean, Practice Blog

다시 다시 다시

지금은 벌써 새벽인데 잠을 못 들어서 대신 한국어를 공보하고 있어요. 한국 드라마를 보는 거, 노래도 듣는 거, 한국어를 공부하는 거, 이런 재미있고 마음을 느긋하게 해 줄 수 있는 것들을 너무 좋아해서 옛날에는 자주 했었는데 요즘엔 학교 일 때문에 그런 것들을 많이 못 해서 정말 아쉬워요.  ㅠㅠ 해야 하는 것은 학교 일만 아니고 학교에 있는 사무실에 비서로 일하고 있거든요. 아! 그리고 집에 돌아오자마자 알바를 해야 돼요. 그 알바에 대해서 조금 얘기해 줄까요? 음…  그 알바는 인터넷 통해서 일본 분들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일이에요. Skype으로 수업을 하고 영어로 대화를 많이 연습하고 그런 일이에요. 그 다음에 숙제를 하거나 다음 날에 시험 공부를 해야 돼요. 그러니까 매일 매일 바쁘고 늘 아주 피곤해요.
그래서 나중에 해야 할 것들을 하기 전에 지금 잠시 동안 편안하게 시간을 보내고 싶어요. 그래서 이 블로그를 쓰고 한국어도 배우려고 해요.
한국말로 녹음도 하고 싶지만 이제 충분한 시간이 없어서 나중에 꼭 할게요. 만약 할 수 없으면 이런 블로그를 만들게요. 근데 여러분에게 부탁좀 해도 돼요? 이런 블로그를 쓰는 것을 너무 좋아하지만 가끔 좋은 주제를 잘 생각 안 나서 다음번에  어떤 주제가 좋을지 말해 주세요. 아니면 아무거나 물어보세요. 이렇게 계속 하면 한국말 기능을 조금만 갈고 닦을 수 있을까요? ㅋㅋㅋ
여러분 잘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 :)
Advertisements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Connecting to %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