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orean Shows, Learning Korean, Practice Blog

한국 드라마 – 제일 재밌다

얼였을 때부터 한국 드라마를 아주 많이 봤다. 텔리비전이나 컴퓨터 앞에 그냥 앉아서 드라마를 보고 있었다. 평소에 틈틈이 난 그렇게 한다. ㅋㅋㅋ
 
뭐가 특별한 점이 있는지 왜 한국 드라마들은 이렇게 너무 재미있는지 잘 모르겠다. 한국 드라마 보면 웃기를 하고 눈물도 흘릴 건다. 전에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는 본 드라마 중에 제일 좋은 드라마를 생각했다. 지금까지 그 드라마를 너무 좋아한다. “준 느낌에서는 어떤 드라마도 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와 비교가 안 된다”라고 했다. 왜냐하면 요즘 드라마들은 좋은데 잊혀지지 않은 느낌이 없다. 지금 그냥 보고 나중에 다 잊어버리는 편이다. 내 생각에는 오랜 인상 남길 할 수 있는 드라마는 완전 짱이다. 그 이유가 드라마의 성겅의 비결이다. ㅋㅋㅋ
 
작년엔 여가 있으면 무엇보다 한국어를 공부하고 싶었다. 그래서 평소보다 한국 드라마를 못 봤다. 근데 시크릿 가든은 시작했을 때 … 모든 것은 변했다. 매주 새 에피소드를 항상 기다렸다. 시간도 느리게 지낸 것 같다고 생각했다. ㅋㅋㅋ 우와 진~짜 재밌다.
 
전에 “마지막 춤은 나와 함께를 능가할 수 있는 드라마가 없다”라고 했는데 사실은 지금 시크릿 가든은 제일 좋아하는 한국 드라마를 된다. ㅎㅎㅎ 시크릿 가든은 내 기대를 정말 능가했다.

 

Advertisements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Google+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+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Twitter picture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Connecting to %s